본문 바로가기
아트뮤 PRODUCTS

혹시 무선충전기 써보셨나요? 각도부터 높이 조절까지 가능한 무선충전기 추천!

by 아트뮤코리아 2022. 3. 29.

 

혹시 무선충전기 써보셨나요...???

 

친구 : 무선충전기 써봤니?

 

저는 친구가 무선충전기 추천을 했었는데요!

쉽게 들을리 없던 저는 귀를 닫고 있었습니다...ㅎㅎ

근데 신세계더라고요...?

뒤늦게 문명에 접한 저는 무선충전기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뭐야 너무 편하잖아?

 

특히 컴퓨터 작업할 때나,

영상 시청할 때 정말 편리했어요!

저는 집에서도 컴퓨터를 많이 하는 편이여서

핸드폰을 두기 애매했는데,

무선충전기에 올려두고 알림오면 바로 확인하거나

아예 유튜브를 켜놓고 컴퓨터하거나 그런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제품의 판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집콕러들의 필수템!

 


 

태블릿부터 스마트폰까지

자유로운 거치 가능해서 편리해요!
고속 무선충전 기능뿐 아니라 독립적인 거치대로 사용시에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여 나만의 원하는 높이와 각도로

각종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아이폰, LG스마트폰은

물론 각도조절이 가능하며,

버즈, 에어팟 충전시 수평으로 놓고

충전포인트를 맞춘 후 사용하실 수 있어요!

 

 


 

무선충전기를 사용하다보면 발열 문제들이 생긴다고하는데요

 

WC910은 코일과 회로기판을 분리하여

발열 문제를 구조적으로 최소화 하였으며,

쿨러소음, 발열로 인한 PCB 화이트 노이즈로 부터 자유롭다고 합니다!

 


 

구성까지 맘에 안들 수가 없습니다~!

2in1 고속충전 케이블이 제공되어,

C타입, A타입 맞춰서 사용이 가능해요ㅎㅎ

 

 


 

가로, 세로 어느 방향으로 거치해도

고속 무선충전기가 가능합니다!

이제는 충전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해보세요 :)

 
 

 

 

무선충전기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artmu/products/5089118186

 

15W 고속 무선충전기 WC910 : artmu

15W 고속 무선충전기 WC910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