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트뮤 PRODUCTS

아이폰 유저들이 사용하기 딱 좋은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추천!

by 아트뮤코리아 2022. 3. 25.

 

안녕하세요-! 여러분

꺄륵 제가 이번에 아이폰13으로 바꿨답니다 ㅎㅎ(짝짝)

저는 미드나잇 블루로 바꿨는데 너무 이뻐요!!!

 

사진은 어둡게 나왔는데 약간 네이비색에 가까워요!

저번에는 실버를 사용해서 이번에는

어두운 컬러로 바꿔봤습니다 :)


근데....아이폰 구성품 왜이래요...

어댑터도 없이 핸드폰이랑 케이블만 달랑있어서

당황했어요....

엥.. 구성품이 달랑 폰이랑 케이블???

 

저는 기존 애플 케이블은 잘 갈라지고 고장이 나서

새로 구매하는게 낫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

 

이왕 ㅅ ㅏ는김에

튼튼하고 잘 고장안나는...? 케이블을 찾았습니다...!!!

 

 

 

플렉스 USB PD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60W 고속충전 케이블

 

 

아이폰을 쓰면 혹시나 고장날까봐

좀 무서운 마음에 정품을 사용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많은데요!

아트뮤 제품은 국내 최초 까다로운

애플의 MFi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워후-!

믿고 사용해도 된다는 뜻~!

C to 라이트닝 케이블의 경우 기존 MFi 케이블에서 사용하는 금색 단자의 C48칩이 아닌 새로운 방식의 C94칩을 사용합니다. C94칩은 금색 단자가 아닌 내구성 및 부식 방지가 탁월한 “루테늄”으로 도금 처리 되어 있으며, 애플 폭스콘외 공장을 통해 직접 제작 및 공급됩니다. MFi인증된 생산 공장과 인증된 브랜드에게 권한이 부여되어 제조 및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여러분 저는 케이블이

이렇게 튼튼하게 제작된거 처음봤어요ㅎㅎ

오래 써도 갈라짐 없이 사용할 것 같아요!

좀 두꺼운 편이라 뻣뻣할 줄 알았는데

유연한 TPE 케이블 자켓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추가했다고 해요! 

사용감까지 고려하는 센스 🤩

 
 

 

그리고 손실없이 아주 완벽한 고속충전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시간 상관없이 충전만하는 스타일이였는데

이번에 고속충전을 접했는데

어머나?

신세계에요ㅎㅎ 빠르니까 너무 좋아요 !!

 

 

 

저는 폰이 어두운컬러여서

블랙색상을 구매해 사용중이에요ㅎㅎ

컬러까지 맞추고

심플하니 너무 맘에 드는것!

 


 

아이폰&아이패드 PD고속충전을 위한 플렉스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PD고속충전케이블,

지금 아트뮤스토어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artmu/products/5956765456

 

플렉스 USB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고속충전 케이블 30cm외 : artmu

플렉스 USB C타입 to 라이트닝 8핀 고속충전 케이블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