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트뮤 PRODUCTS

아이폰 케이블 추천했으면 어댑터도 추천해야지! C타입 충전기

by 아트뮤코리아 2022. 3. 25.

 

저는 기기쪽으로는 잘모르는

기린이..라서 키키

지난번 추천했던 케이블만 고속이면....

고속 충전이 되는 줄 알았지머에요...??????

 

나만 그런가..?????

 

케이블과 충전기가 함께 고속이여야

고속 충전이 된다는 사실...!!!

ㅎㅅㅎ

 

 

케이블 추천 글 안보고 오신 분들

보고오세용ㅎㅎ

https://artmukorea.tistory.com/63

 

아이폰 바꾸고 케이블 없어서 당황하셨나요?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꺄륵 제가 이번에 아이폰13으로 바꿨답니다 ㅎㅎ(짝짝) 저는 미드나잇 블루로 바꿨는데 너무 이뻐요!!! 사진은 어둡게 나왔는데 약간 네이비색에 가까워요! 저번에는 실버를

artmukorea.tistory.com

 

 

그래서 !! 집에 굴러다니는거 쓰다가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

바로 접지 초고속 충전기!! 라구여!!!!

초고속 이름만 들어도 완전 빠를것 같은

느낌적인 느끰쓰

 

요런 갬성 느낌의 사진도 살짝쿵

찍어봤어요ㅎㅎ

일단 기기를 잘 모르는 기린이지만

충전기보자마자 잘 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왜냐!

튼튼하고 잘 고장 안날 것 같거든요

저는 한번 쓰면 오래쓰는 타입이라

고장안나는걸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러면 아래 이미지과 함께 더 설명을

해드릴게요!

 

 

일단 빠름빠름

5G 시대에 걸맞게 빠른 초고속 충전기라는 점!

Navitas

에너지를 의미하는 라틴어에서 유래된 Navitas는 2014년 설립된 세계 최고의 GaN 전력 IC회사로,

아일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질화갈륨(GaN) 반도체 기업입니다.

GaNFast

Navitas에 의해 만들어진 질화갈륨 기반의 고속충전 솔루션으로 엘지(LG), 델(DELL),

레노보(Lenovo), 샤오미(Xiaomi)와 같은 여러 브랜드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아! 저는 맥북 사용하다가 팔부분에서

찌릿 전기가 통하는 느낌을 몇번 받았었거든요!

제가 또 정전기를 달고사는

전기걸이라....더 그런것 같기두...??

 

그떄마다 너무 따가운거!! 이제는 하도 그래서

만지기전에 옷으로 톡톡치고 합니다ㅎㅎ

그런 저를 위한 바로 

접지형 충전기!!

 

접지형 충전기로 누전전류를 최소화하여

기기에 표면 정전기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저처럼 정전기 많이 나시는 분들은 필히 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이즈도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카페갈 때 가져가기 좋아요! 굿굿

 

아이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 등

다양한 기기에 호환이 되기 때문에 너무 편리해요~!

 

 

차별화된 충전기 설계노하우로

더욱 더 품질이 우수하다는 점까지 맘에듭니다ㅎㅎ

 

혹시 사용하다 이상이 생기면

구입한 날로부터 2년간 as가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

 

강력한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GaN 접지충전기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아트뮤 네이버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artmu/products/6003211547

 

USB PD 65W PPS GaN 접지 초고속 충전기 GE110 : artmu

USB PD 65W PPS GaN 접지 초고속 충전기 GE110

smartstore.naver.com

댓글